programing

UI 이미지를 NSData로 변환하고 Swift에서 UI 이미지로 다시 변환하시겠습니까?

subpage 2023. 5. 29. 10:52
반응형

UI 이미지를 NSData로 변환하고 Swift에서 UI 이미지로 다시 변환하시겠습니까?

나는 저장하려고 노력 중입니다.UIImage로.NSData그리고 나서 그것을 읽습니다.NSData새로운 것으로 돌아가는UIImage스위프트에서변환하기UIImage로.NSData다음 코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let imageData: NSData = UIImagePNGRepresentation(myImage)

변환 방법imageData(즉,NSData) 새로운 것으로 돌아가기UIImage?

UIImage(data:imageData,scale:1.0)이미지의 배율을 1로 가정합니다.

swift 4.2에서는 get Data()에 대해 아래 코드를 사용합니다.

image.pngData()

감사합니다.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스위프트 3로 전환하여 작업함

저장 방법:let data = UIImagePNGRepresentation(image)

로드 방법:let image = UIImage(data: data)

다음과 같이 Swift로 번역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.UIImage(data:)

let image : UIImage = UIImage(data: imageData)

이제 Swift 4.2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pngData()의 새로운 인스턴스 방법UIImage이미지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.

let profileImage = UIImage(named:"profile")!
let imageData = profileImage.pngData()

세부 사항

  • Xcode 10.2.1(10E1001), Swift 5

솔루션 1

guard let image = UIImage(named: "img") else { return }
let jpegData = image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.0)
let pngData = image.pngData()

솔루션 2.1

extension UIImage {
    func toData (options: NSDictionary, type: CFString) -> Data? {
        guard let cgImage = cgImage else { return nil }
        return autoreleasepool { () -> Data? in
            let data = NSMutableData()
            guard let imageDestination = CGImageDestinationCreateWithData(data as CFMutableData, type, 1, nil) else { return nil }
            CGImageDestinationAddImage(imageDestination, cgImage, options)
            CGImageDestinationFinalize(imageDestination)
            return data as Data
        }
    }
}

솔루션 2.1 사용

// about properties: 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imageio/1464962-cgimagedestinationaddimage
let options: NSDictionary =     [
    kCGImagePropertyOrientation: 6,
    kCGImagePropertyHasAlpha: true,
    kCGImageDestinationLossyCompressionQuality: 0.5
]

// 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mobilecoreservices/uttype/uti_image_content_types
guard let data = image.toData(options: options, type: kUTTypeJPEG) else { return }
let size = CGFloat(data.count)/1000.0/1024.0
print("\(size) mb")

솔루션 2.2

extension UIImage {

    func toJpegData (compressionQuality: CGFloat, hasAlpha: Bool = true, orientation: Int = 6) -> Data? {
        guard cgImage != nil else { return nil }
        let options: NSDictionary =     [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CGImagePropertyOrientation: orientation,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CGImagePropertyHasAlpha: hasAlpha,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CGImageDestinationLossyCompressionQuality: compressionQuality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]
        return toData(options: options, type: .jpeg)
    }

    func toData (options: NSDictionary, type: ImageType) -> Data? {
        guard cgImage != nil else { return nil }
        return toData(options: options, type: type.value)
    }
    // about properties: 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imageio/1464962-cgimagedestinationaddimage
    func toData (options: NSDictionary, type: CFString) -> Data? {
        guard let cgImage = cgImage else { return nil }
        return autoreleasepool { () -> Data? in
            let data = NSMutableData()
            guard let imageDestination = CGImageDestinationCreateWithData(data as CFMutableData, type, 1, nil) else { return nil }
            CGImageDestinationAddImage(imageDestination, cgImage, options)
            CGImageDestinationFinalize(imageDestination)
            return data as Data
        }
    }

    // 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mobilecoreservices/uttype/uti_image_content_types
    enum ImageType {
        case image // abstract image data
        case jpeg                       // JPEG image
        case jpeg2000                   // JPEG-2000 image
        case tiff                       // TIFF image
        case pict                       // Quickdraw PICT format
        case gif                        // GIF image
        case png                        // PNG image
        case quickTimeImage             // QuickTime image format (OSType 'qtif')
        case appleICNS                  // Apple icon data
        case bmp                        // Windows bitmap
        case ico                        // Windows icon data
        case rawImage                   // base type for raw image data (.raw)
        case scalableVectorGraphics     // SVG image
        case livePhoto                  // Live Photo

        var value: CFString {
            switch self {
            case .image: return kUTTypeImage
            case .jpeg: return kUTTypeJPEG
            case .jpeg2000: return kUTTypeJPEG2000
            case .tiff: return kUTTypeTIFF
            case .pict: return kUTTypePICT
            case .gif: return kUTTypeGIF
            case .png: return kUTTypePNG
            case .quickTimeImage: return kUTTypeQuickTimeImage
            case .appleICNS: return kUTTypeAppleICNS
            case .bmp: return kUTTypeBMP
            case .ico: return kUTTypeICO
            case .rawImage: return kUTTypeRawImage
            case .scalableVectorGraphics: return kUTTypeScalableVectorGraphics
            case .livePhoto: return kUTTypeLivePhoto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}

솔루션 2.2 사용

let compressionQuality: CGFloat = 0.4
guard let data = image.toJpegData(compressionQuality: compressionQuality) else { return }
printSize(of: data)

let options: NSDictionary =     [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CGImagePropertyHasAlpha: true,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CGImageDestinationLossyCompressionQuality: compressionQuality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]
guard let data2 = image.toData(options: options, type: .png) else { return }
printSize(of: data2)

문제

이미지 표현에는 많은 CPU 및 메모리 리소스가 필요합니다.따라서 이 경우 몇 가지 규칙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.

메인 큐에서 jpegData(compressionQuality:)를 실행하지 않음

하나의 jpegData(compressionQuality:)만 동시에 실행합니다.

틀렸습니다:

for i in 0...50 {
    DispatchQueue.global(qos: .utility).async {
        let quality = 0.02 * CGFloat(i)
        //let data = image.toJpegData(compressionQuality: quality)
        let data = image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quality)
        let size = CGFloat(data!.count)/1000.0/1024.0
        print("\(i), quality: \(quality), \(size.rounded()) mb")
    }
}

오른쪽:

let serialQueue = DispatchQueue(label: "queue", qos: .utility, attributes: [], autoreleaseFrequency: .workItem, target: nil)

for i in 0...50 {
    serialQueue.async {
        let quality = 0.02 * CGFloat(i)
        //let data = image.toJpegData(compressionQuality: quality)
        let data = image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quality)
        let size = CGFloat(data!.count)/1000.0/1024.0
        print("\(i), quality: \(quality), \(size.rounded()) mb")
    }
}

링크

데이터로 저장하기

StoryBoard에서 "이미지" 데이터를 MainStoryBoard의 imageView에 저장하려면 다음 코드가 작동합니다.

let image = UIImagePNGRepresentation(imageView.image!) as NSData?

이미지 보기에 "이미지"를 로드하는 방법느낌표 "!", "?"가 이 느낌표와 완전히 같은지 자세히 보세요.

imageView.image = UIImage(data: image as! Data)

이 과정에서 "NSData" 유형이 "Data" 유형으로 자동 변환됩니다.

이미지에서 데이터로:-

    if let img = UIImage(named: "xxx.png") {
        let pngdata = img.pngData()
    }

   if let img = UIImage(named: "xxx.jpeg") {
        let jpegdata = img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)
    }

이미지로 데이터:-

guard let image = UIImage(data: pngData) else { return }

코드의 안전한 실행을 위해,if-let로 막다.Data앱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& , 기능으로UIImagePNGRepresentation선택적 값을 반환합니다.

if let img = UIImage(named: "TestImage.png") {
    if let data:Data = UIImagePNGRepresentation(img) {
       // Handle operations with data here...         
    }
}

참고: 데이터는 Swift 3+ 클래스입니다.Swift 3+에서는 NSData 대신 데이터 사용

일반 이미지 작업(png 및 jpg 둘 다):

if let img = UIImage(named: "TestImage.png") {  //UIImage(named: "TestImage.jpg")
        if let data:Data = UIImagePNGRepresentation(img) {
               handleOperationWithData(data: data)     
        } else if let data: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img, 1.0) {
               handleOperationWithData(data: data)     
        }
}

*******
func handleOperationWithData(data: Data) {
     // Handle operations with data here...
     if let image = UIImage(data: data) {
        // Use image...
     }
}

확장명 사용:

extension UIImage {

    var pngRepresentationData: Data? {
        return UIImagePNGRepresentation(self)
    }

    var jpegRepresentationData: Data? {
       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.0)
    }
}

*******
if let img = UIImage(named: "TestImage.png") {  //UIImage(named: "TestImage.jpg")
      if let data = img.pngRepresentationData {
              handleOperationWithData(data: data)     
      } else if let data = img.jpegRepresentationData {
              handleOperationWithData(data: data)     
     }
}

*******
func handleOperationWithData(data: Data) {
     // Handle operations with data here...
     if let image = UIImage(data: data) {
        // Use image...
     }
}

스위프트 5

UI 이미지로 생성한 이미지를 이미지로 만듭니다.

image.pngData() as NSData? 

간단한 솔루션에 사용합니다.

static var UserProfilePhoto = UIImage()
guard let image = UIImage(named: "Photo") else { return }
guard let pngdata = image.pngData() else { return }
UserProfilePhoto = UIImage(data: pngdata)!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2297704/convert-uiimage-to-nsdata-and-convert-back-to-uiimage-in-swift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