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숭고한 텍스트 3에서 C를 컴파일하고 실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subpage 2023. 8. 7. 22:3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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숭고한 텍스트 3에서 C를 컴파일하고 실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Ubuntu 14.04에서 숭고한 텍스트 3으로 C 프로그램을 컴파일하여 실행하고 싶습니다.현재 프로그램은 명령을 실행하는 숭고한 텍스트 3(아래 코드 참조)을 사용하여 gcc로 컴파일되고 있지만, 숭고한 텍스트 콘솔에도 프로그램 실행 출력을 표시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.

이것이 제가 현재 숭고한 텍스트 3으로 C 프로그램을 컴파일해야 하는 것입니다.

c_slament. 숭고하게 지은

{
"cmd" : ["gcc", "$file_name", "-o", "${file_base_name}"],
"selector" : "source.c",
"shell":false,
"working_dir" : "$file_path"
}

추가해봤습니다.&& ./${file_base_name}다음과 같이:

{
"cmd" : ["gcc", "$file_name", "-o", "${file_base_name}","&&","./${file_base_name}"],
"selector" : "source.c",
"shell":false,
"working_dir" : "$file_path"
}

하지만 이것은 저에게 오류를 주고 있어요.

gcc: error: &&: No such file or directory
[Finished in 0.0s with exit code 1]
[cmd: ['gcc', 'Ex1-6.c', '-o', 'Ex1-6', '&&', './Ex1-6']]
[dir: /home/admin/Desktop/C/book/chap1]
[path: /usr/local/sbin:/usr/local/bin:/usr/sbin:/usr/bin:/sbin:/bin:/usr/games:/usr/local/games]

다음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간단한 C 프로그램입니다.

Ex1-6.c

#include <stdio.h>

main(){
    printf("Hello world");
}

온라인으로 해결 방법을 검색했지만 제안된 답변은 컴파일만 허용하거나(이 부분은 이미 작동하고 있음) 작동하지 않습니다.숭고한 텍스트 3으로 컴파일하고 실행하기 위해 이 코드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(가능한 경우).감사해요.

사용자 2357112의 제안에 따라 #1을 편집합니다.

를 한 후shelltrue:

{
"cmd" : ["gcc", "$file_name", "-o", "${file_base_name}","&&","./${file_base_name}"],
"selector" : "source.c",
"shell":true,
"working_dir" : "$file_path"
}

그게 제가 얻는 것입니다.

gcc: fatal error: no input files
compilation terminated.
[Finished in 0.0s with exit code 4]
[cmd: ['gcc', 'Ex1-6.c', '-o', 'Ex1-6', '&&', './Ex1-6']]
[dir: /home/admin/Desktop/C/book/chap1]
[path: /usr/local/sbin:/usr/local/bin:/usr/sbin:/usr/bin:/sbin:/bin:/usr/games:/usr/local/games]

유진 K가 제안한 대로 #2를 편집합니다.

프로그램만 실행하도록 cmd를 변경하려고 했습니다.

{
"cmd" : ["./${file_base_name}"],
"selector" : "source.c",
"shell":false,
"working_dir" : "$file_path"
}

성공적으로 실행되고 다음 코드로 콘솔에 출력을 인쇄합니다.

Hello world
[Finished in 0.0s with exit code 12]
[cmd: ['./Ex1-6']]
[dir: /home/amir/Desktop/C/book/chap1]
[path: /usr/local/sbin:/usr/local/bin:/usr/sbin:/usr/bin:/sbin:/bin:/usr/games:/usr/local/games]

지금까지 cmd가 컴파일 또는 실행되지만 둘 다 함께 실행되지는 않습니다. 하나의 명령으로 컴파일하고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를 바랍니다.

명령어 전체를 한 줄로 작성해 보셨습니까?

{
"cmd" : ["gcc $file_name -o ${file_base_name} && ./${file_base_name}"],
"selector" : "source.c",
"shell": true,
"working_dir" : "$file_path"
}

ST3가 첫 번째 인수를 "프로그램"으로 받아들이고 다른 문자열을 "인수"로 전달한다고 믿습니다(여기서 반추론).https://docs.python.org/2/library/subprocess.html#subprocess.Popen

: Run menu 명현숭고한빌경우드의템스시:

  • 도구->빌드 시스템->새 빌드 시스템...으로 이동합니다.

또는

  • ~/.config/sublime-text-3/Packages/User/GCC.sublime-build

다음을 삽입합니다.

{
"shell_cmd" : "gcc $file_name -o ${file_base_name}",
"working_dir" : "$file_path",
"variants":
  [
    {
      "name": "Run",
      "shell_cmd": "gcc $file_name -o ${file_base_name} && ${file_path}/${file_base_name}"
    }
  ]
}

*이 예제에서는 GCC 컴파일러를 사용합니다.롭게 교체하십시오.gcc원하는 컴파일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인터넷을 통한 엄격한 코드 검색 세션 후, 저는 마침내 C99의 전용 터미널 창에서 C 코드를 "한 번에" 컴파일하고 실행할 수 있는 해결책을 생각해냈습니다.알아요, 몇몇 사람들은 C99를 좋아하지 않아요.저도 몇몇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.

대부분의 경우 Sublime은 코드를 컴파일하고 실행하지만 C90 이하 버전에서는 실행됩니다.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C99로 하기를 원한다면, 이것이 방법입니다.

참고: 그나저나, 저는 Windows 기계에서 일을 했습니다. 다른 사람들에게 보증할 수 없습니다! 아마 거기서는 안 될 겁니다.

Sublime에서 새 빌드 시스템을 만듭니다. 도구 > 빌드 시스템 > 새 빌드 시스템...

New Build System

라하는새라는 새로운 .untitled.sublime-build생성됩니다.

아마 Sublime이 열어줄 겁니다.

그렇지 않은 경우 기본 설정 > 패키지 찾아보기 > 사용자로 이동합니다.

Open new sublime-build

이 파이인 untitled.sublime-build 파일있으면 열고, 없으면 수동으로 만들고 엽니다.

의 에서언아코래복드사로 .untitled.sublime-build파일로 저장합니다.

{
    "windows":
    {
        "cmd": ["gcc","-std=c99" ,"$file_name","-o", "${file_base_name}.exe", "-lm", "-Wall", "&","start", "${file_base_name}.exe"]
    },
    "selector" : "source.c",
    "shell": true,
    "working_dir" : "$file_path",
}

파일을 닫습니다.거의 완료되었습니다!

마지막으로 파일 이름을 에서 로 변경하거나 여기에 창의성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.파일 확장자를 그대로 유지합니다.

마지막으로 현재 빌드 시스템을 이전 단계에서 작성한 파일 이름으로 설정합니다.이 경우, 그것은

Update current build system

Voila! 컴파일 + C99를 사용하여 도구 > 빌드 또는 를 눌러 C 코드를 실행합니다.Ctrl + B

우리는 Sublime Text에서 C의 코드를 컴파일할 수 있고 일부 값이나 문자열을 인쇄할 수 있지만 사용자의 입력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. (제가 알기 전까지는...컴파일은 확실하지만 주어진 입력의 출력은 확실하지 않습니다.)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Sublime Text 및 GCC 컴파일러의 환경 변수를 설정해야 합니다.

지침은 "아이스멜론" 게시물을 기반으로 합니다.게시물 링크:

how-do-i-and-run-a-c-program in-sublime-text-2

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OS에서 환경 변수를 설정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.

c_environment_cisco

아래 지침은 Windows 8.1 시스템 및 Sublime Text 3 - build 3065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.

MinGW 설치. 2) "PATH 환경 변수"의 "MinGW\bin"에 경로를 추가합니다.

"시스템 속성 -> 고급 -> 환경" 변수와 "PATH" 변수가 업데이트됩니다.

그런 다음 "명령 프롬프트"의 아래 명령을 사용하여 PATH 환경 변수를 확인합니다.

echo %path%

숭고한 텍스트에 새 빌드 시스템을 추가합니다.

아래 코드의 내 버전("C.sublime-build").

코드 링크:

C.훌륭한 체격의

// Put this file here:
// "C:\Users\[User Name]\AppData\Roaming\Sublime Text 3\Packages\User"
// Use "Ctrl+B" to Build and "Crtl+Shift+B" to Run the project.
// OR use "Tools -> Build System -> New Build System..." and put the code there.

{
    "cmd" : ["gcc", "$file_name", "-o", "${file_base_name}.exe"],

    // Doesn't work, sublime text 3, Windows 8.1    
    // "cmd" : ["gcc $file_name -o ${file_base_name}"],

    "selector" : "source.c",
    "shell": true,
    "working_dir" : "$file_path",

    // You could add path to your gcc compiler this and don't add path to your "PATH environment variable"
    // "path" : "C:\\MinGW\\bin"

    "variants" : [

        { "name": "Run",
          "cmd" : ["${file_base_name}.exe"]
        }
    ]
}

최신 빌드의 숭고함은 이중 따옴표 대신 직접 명령까지 허용합니다.빌드 시스템에 대해 아래 코드를 사용해 보십시오.

{
    "cmd" : ["gcc $file_name -o ${file_base_name} && ./${file_base_name}"],
    "selector" : "source.c",
    "shell": true,
    "working_dir" : "$file_path",
}

프로젝트에 Makefile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ST3는 프로젝트에 대한 빌드 시스템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.예를들면.Shift + ctrl/cmd +B를 누르면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.Make

프로젝트 폴더에 run.sh 이라는 이름의 셸 스크립트를 작성하려고 합니다.

#!/bin/bash
./YOUR_EXECUTIVE_FILE
...AND OTHER THING

그리고 a를.Build System컴파일 및 실행:

{
      "shell_cmd": "make all && ./run.sh"
}

잊지 마세요.$chmod +x run.sh

한 가지 일을 하고 그것을 잘 합니다.

리눅스에서 숭고한 텍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까?저도 같은 문제를 얻었고 해결되었습니다!여기 제 c.sublime-build가 있습니다.

{
 "shell_cmd" : "gcc $file_name -o $file_base_name && ./$file_base_name", 
 "selector" : "source.c",
 "shell":true,
 "working_dir" : "$file_path"
}

Sublime Text 3을 사용하는 Windows 10 기계에서 나에게 효과가 있었던 코드

 {
 "cmd" : "gcc $file_name -o ${file_base_name}",
 "selector" : "source.c",
 "shell" : true,
 "working_dir" : "$file_path",
 "variants":
    [
     {
      "name": "Run",
      "cmd": "${file_base_name}"
     }
   ]
}

숭고한 텍스트 3에서...위의 코드를 이 코드로 변경해 보십시오. "시작"이 추가되었습니다.

"filename" : [

    { "name": "Run",
      "cmd" : ["start", "${file_base_name}.exe"]
    } 

C 또는 C++ 언어를 코드화하면 됩니다.우리는 파일을 입력할 수 있어서 운이 좋다고 생각입니다.그것은 매우 편리하고 분명합니다.저는 자주 그렇게 해요.이를 구현하기 위한 인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{
freopen("inputfile", "r", stdin);
}

입력 파일은 소스 코드 파일과 동일한 디렉터리에 있어야 하며, r은 읽기를 의미합니다.

{
 "cmd": ["gcc", "-Wall", "-ansi", "-pedantic-errors", "$file_name", "-o", 
 "${file_base_name}.exe", "&&", "start", "cmd", "/k" , "$file_base_name"],
 "selector": "source.c",
 "working_dir": "${file_path}",
 "shell": true
}

명령 프롬프트에서 입력 및 show 출력을 사용합니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4225343/how-to-compile-and-run-c-in-sublime-text-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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