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aming

Parse as PFFile에 업로드하기 전에 이미지 크기를 줄이는 압축 방법? (Swift)

subpage 2023. 8. 22. 22:11
반응형

Parse as PFFile에 업로드하기 전에 이미지 크기를 줄이는 압축 방법? (Swift)

전화로 직접 사진을 찍은 후 Parse에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하려고 했습니다.하지만 예외가 있습니다.

감지되지 않은 예외 'NSInvalidArgument'로 인해 앱을 종료합니다.예외', 이유: 'FF 파일은 10485760바이트보다 클 수 없습니다.'

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첫 번째 뷰 컨트롤러:

override func prepareForSegue(segue: UIStoryboardSegue, sender: AnyObject?) {
    if (segue.identifier == "getImage")
    {
        var svc = segue.destinationViewController as! ClothesDetail
        svc.imagePassed = imageView.image
    }
}

이미지를 업로드하는 뷰 컨트롤러에서:

let imageData = UIImagePNGRepresentation(imagePassed)
let imageFile = PFFile(name: "\(picName).png", data: imageData)

var userpic = PFObject(className:"UserPic")
userpic["picImage"] = imageFile`

그래도 그 사진은 파서에 올려야 해요이미지의 크기나 해상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?

예, 사용할 수 있습니다.UIImageJPEGRepresentation대신에UIImagePNGRepresentation이미지 파일 크기를 줄입니다.다음과 같이 확장 UI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
Xcode 8.2 • Swift 3.0.2

extension UIImage {
    enum JPEGQuality: CGFloat {
        case lowest  = 0
        case low     = 0.25
        case medium  = 0.5
        case high    = 0.75
        case highest = 1
    }

    /// Returns the data for the specified image in JPEG format.
    /// If the image object’s underlying image data has been purged, calling this function forces that data to be reloaded into memory.
    /// - returns: A data object containing the JPEG data, or nil if there was a problem generating the data. This function may return nil if the image has no data or if the underlying CGImageRef contains data in an unsupported bitmap format.
    func jpeg(_ quality: JPEGQuality) -> Data? {
       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quality.rawValue)
    }
}

편집/업데이트:

Xcode 10 Swift 4.2

extension UIImage {
    enum JPEGQuality: CGFloat {
        case lowest  = 0
        case low     = 0.25
        case medium  = 0.5
        case high    = 0.75
        case highest = 1
    }

    /// Returns the data for the specified image in JPEG format.
    /// If the image object’s underlying image data has been purged, calling this function forces that data to be reloaded into memory.
    /// - returns: A data object containing the JPEG data, or nil if there was a problem generating the data. This function may return nil if the image has no data or if the underlying CGImageRef contains data in an unsupported bitmap format.
    func jpeg(_ jpegQuality: JPEGQuality) -> Data? {
        return jpegData(compressionQuality: jpegQuality.rawValue)
    }
}

용도:

if let imageData = image.jpeg(.lowest) {
    print(imageData.count)
}

이미지 크기를 특정 값으로 제한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import UIKit

extension UIImage {
    // MARK: - UIImage+Resize
    func compressTo(_ expectedSizeInMb:Int) -> UIImage? {
        let sizeInBytes = expectedSizeInMb * 1024 * 1024
        var needCompress:Bool = true
        var imgData:Data?
        var compressingValue:CGFloat = 1.0
        while (needCompress && compressingValue > 0.0) {
        if let data: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compressingValue) {
            if data.count < sizeInBytes {
                needCompress = false
                imgData = data
            } else {
                compressingValue -= 0.1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    if let data = imgData {
        if (data.count < sizeInBytes) {
            return UIImage(data: data)
        }
    }
        return nil
    } 
}

사용.func jpegData(compressionQuality: CGFloat) -> Data?특정 크기로 압축할 필요가 없는 경우 잘 작동합니다.그러나 특정 이미지의 경우 특정 파일 크기 이하로 압축할 수 있는 것이 유용합니다.그런 경우에는,jpegData신뢰할 수 없으며 이미지를 반복적으로 압축하면 파일 크기가 정체됩니다(비용이 많이 들 수 있음).대신 UI 이미지 자체의 크기를 줄인 다음 jpegData로 변환하여 축소된 크기가 내가 선택한 값(내가 설정한 오차 범위 내)보다 작은지 확인하는 것을 선호합니다.저는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첫 번째 반복을 가속화하기 위해 현재 파일 크기와 원하는 파일 크기의 비율에 따라 압축 단계 승수를 조정합니다.

스위프트 5

extension UIImage {
    func resized(withPercentage percentage: CGFloat, isOpaque: Bool = true) -> UIImage? {
        let canvas = CGSize(width: size.width * percentage, height: size.height * percentage)
        let format = imageRendererFormat
        format.opaque = isOpaque
        return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canvas, format: format).image {
            _ in 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canvas))
        }
    }

    func compress(to kb: Int, allowedMargin: CGFloat = 0.2) -> Data {
        let bytes = kb * 1024
        var compression: CGFloat = 1.0
        let step: CGFloat = 0.05
        var holderImage = self
        var complete = false
        while(!complete) {
            if let data = holderImage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.0) {
                let ratio = data.count / bytes
                if data.count < Int(CGFloat(bytes) * (1 + allowedMargin)) {
                    complete = true
                    return data
                } else {
                    let multiplier:CGFloat = CGFloat((ratio / 5) + 1)
                    compression -= (step * multiplier)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    
            guard let newImage = holderImage.resized(withPercentage: compression) else { break }
            holderImage = newImage
        }
        return Data()
    }
}

사용 방법:

let data = image.compress(to: 300)

UI 이미지resized확장은 다음에서 가져옵니다.업로드 이미지 크기를 줄이기 위해 UI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방법

  //image compression
func resizeImage(image: UIImage) -> UIImage {
    var actualHeight: Float = Float(image.size.height)
    var actualWidth: Float = Float(image.size.width)
    let maxHeight: Float = 300.0
    let maxWidth: Float = 400.0
    var imgRatio: Float = actualWidth / actualHeight
    let maxRatio: Float = maxWidth / maxHeight
    let compressionQuality: Float = 0.5
    //50 percent compression

    if actualHeight > maxHeight || actualWidth > maxWidth {
        if imgRatio < maxRatio {
            //adjust width according to maxHeight
            imgRatio = maxHeight / actualHeight
            actualWidth = imgRatio * actualWidth
            actualHeight = maxHeight
        }
        else if imgRatio > maxRatio {
            //adjust height according to maxWidth
            imgRatio = maxWidth / actualWidth
            actualHeight = imgRatio * actualHeight
            actualWidth = maxWidth
        }
        else {
            actualHeight = maxHeight
            actualWidth = maxWidth
        }
    }

    let rect = CGRectMake(0.0, 0.0, CGFloat(actualWidth), CGFloat(actualHeight))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rect.size)
    image.drawInRect(rect)
    let img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let image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img!,CGFloat(compressionQuality)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return UIImage(data: imageData!)!
}

Xcode 7에 대한 Just Fixing은 2015년 9월 21일에 테스트되었으며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

확장만 만듭니다.UIImage다음과 같이:

extension UIImage
{
    var highestQualityJPEGNSData: NSData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.0)! }
    var highQualityJPEGNSData: NSData   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75)!}
    var mediumQualityJPEGNSData: NSData 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5)! }
    var lowQualityJPEGNSData: NSData    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25)!}
    var lowestQualityJPEGNSData: NSData 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0)! }
}

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let imageData = imagePassed.lowestQualityJPEGNSData

이미지 압축을 위한 Swift 4 이진법

이 질문에 답하기에는 꽤 늦었지만 최적의 값을 찾기 위해 이진 검색을 사용하고 있다는 최적화된 질문에 대한 나의 해결책이 있습니다.예를 들어, 62%에 도달하기 위해 일반적인 감산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38번의 압축 시도가 필요합니다. *이진 검색** 접근 방식은 max log(100) = 약 7번의 시도로 필요한 솔루션에 도달합니다.

하지만, 또한 당신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.UIImageJPEGRepresentation함수는 특히 숫자가 1에 가까울 때 선형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.Float 값이 0.995보다 크면 이미지 압축이 중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 그립입니다.동작은 예측할 수 없으므로 이러한 경우를 처리할 수 있는 델타 버퍼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.

enter image description here

여기 그것의 코드가 있습니다.

extension UIImage {
    func resizeToApprox(sizeInMB: Double, deltaInMB: Double = 0.2) -> Data {
        let allowedSizeInBytes = Int(sizeInMB * 1024 * 1024)
        let deltaInBytes = Int(deltaInMB * 1024 * 1024)
        let fullResImag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.0)
        if (fullResImage?.count)! < Int(deltaInBytes + allowedSizeInBytes) {
            return fullResImage!
        }

        var i = 0

        var left:CGFloat = 0.0, right: CGFloat = 1.0
        var mid = (left + right) / 2.0
        var newResImag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mid)

        while (true) {
            i += 1
            if (i > 13) {
                print("Compression ran too many times ") // ideally max should be 7 times as  log(base 2) 100 = 6.6
                break
            }


            print("mid = \(mid)")

            if ((newResImage?.count)! < (allowedSizeInBytes - deltaInBytes)) {
                left = mid
            } else if ((newResImage?.count)! > (allowedSizeInBytes + deltaInBytes)) {
                right = mid
            } else {
                print("loop ran \(i) times")
                return newResImage!
            }
             mid = (left + right) / 2.0
            newResImag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mid)

        }

       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5)!
    }
}

신속한 4.2 업데이트.UI 이미지 크기를 줄이기 위해 이 확장을 만들었습니다.
두방법이 . 첫 방법은 두 방법은 것입니다. 여 는 두 가 방 지 이 법 있 니 백 방 을 율 취 은 다 로 첫 를 것 이 다 줄 방 지 번 니 입 미 는 이 기 째 에 습 은 법 법 분 번 두 하 는 이 것 째 고 ▁here , mb ▁the ▁method ▁to 여 ▁the ▁two ▁a ▁image
물론 두 번째 방법은 1KB 또는 원하는 크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import UIKit

extension UIImage {

    func resized(withPercentage percentage: CGFloat) -> UIImage? {
        let canvasSize = CGSize(width: size.width * percentage, height: size.height * percentage)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canvasSize, false, scale)
        defer { UIGraphicsEndImageContext() }
        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canvasSize))
        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}

    func resizedTo1MB() -> UIImage? {
        guard let imageData = self.pngData() else { return nil }
        let megaByte = 1000.0

        var resizingImage = self
        var imageSizeKB = Double(imageData.count) / megaByte // ! Or devide for 1024 if you need KB but not kB

        while imageSizeKB > megaByte { // ! Or use 1024 if you need KB but not kB
            guard let resizedImage = resizingImage.resized(withPercentage: 0.5),
            let imageData = resizedImage.pngData() else { return nil }

            resizingImage = resizedImage
            imageSizeKB = Double(imageData.count) / megaByte // ! Or devide for 1024 if you need KB but not kB
        }

        return resizingImage
    }
}

새로운 더 나은 방법

import UIKit

extension UIImage {

    func compress(maxKb: Double) -> Data? {
        let quality: CGFloat = maxKb / self.sizeAsKb()
        let compressedData: Data?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quality)
        return compressedData
    }

    func sizeAsKb() -> Double {
        Double(self.pngData()?.count ?? 0 / 1024)
    }
}

// To use
let compressedImage = image.compress(maxKb: 100)

오래된 나쁜 방법

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.UIImage 번호

extension UIImage {

func resizeByByte(maxByte: Int, completion: @escaping (Data) -> Void) {
    var compressQuality: CGFloat = 1
    var imageData = Data()
    var imageByt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)?.count
    
    while imageByte! > maxByte {
        image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compressQuality)!
        imageByt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compressQuality)?.count
        compressQuality -= 0.1
    }
    
    if maxByte > imageByte! {
        completion(imageData)
    } else {
        completion(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)!)
    }
}

스위프트 5

extension UIImage {
    
    func resizeByByte(maxByte: Int, completion: @escaping (Data) -> Void) {
        var compressQuality: CGFloat = 1
        var imageData = Data()
        var imageByte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)?.count
        
        while imageByte! > maxByte {
            imageData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compressQuality)!
            imageByte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compressQuality)?.count
            compressQuality -= 0.1
        }
        
        if maxByte > imageByte! {
            completion(imageData)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completion(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)!)
        }
    }
}

사용할

// max 300kb
image.resizeByByte(maxByte: 300000) { (resizedData) in
    print("image size: \(resizedData.count)")
}

스위프트 5에서 @Thiago Arreguy는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.

extension UIImage {

    var highestQualityJPEGNSData: Data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.0)! }
    var highQualityJPEGNSData: Data   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0.75)!}
    var mediumQualityJPEGNSData: Data 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0.5)! }
    var lowQualityJPEGNSData: Data    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0.25)!}
    var lowestQualityJPEGNSData: Data 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0.0)! }

}

그리고 다음과 같이 전화할 수 있습니다.

let imageData = imagePassed.lowestQualityJPEGNSData

인 스위프트

func ResizeImageFromOriginalSize(targetSize: CGSize) -> UIImage {
        var actualHeight: Float = Float(self.size.height)
        var actualWidth: Float = Float(self.size.width)
        let maxHeight: Float = Float(targetSize.height)
        let maxWidth: Float = Float(targetSize.width)
        var imgRatio: Float = actualWidth / actualHeight
        let maxRatio: Float = maxWidth / maxHeight
        var compressionQuality: Float = 0.5
        //50 percent compression

        if actualHeight > maxHeight || actualWidth > maxWidth {
            if imgRatio < maxRatio {
                //adjust width according to maxHeight
                imgRatio = maxHeight / actualHeight
                actualWidth = imgRatio * actualWidth
                actualHeight = maxHeight
            }
            else if imgRatio > maxRatio {
                //adjust height according to maxWidth
                imgRatio = maxWidth / actualWidth
                actualHeight = imgRatio * actualHeight
                actualWidth = maxWidth
            }
            else {
                actualHeight = maxHeight
                actualWidth = maxWidth
                compressionQuality = 1.0
            }
        }
        let rect = CGRect(x: 0.0, y: 0.0, width: CGFloat(actualWidth), height: CGFloat(actualHeight))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rect.size, false, CGFloat(compressionQuality))
        self.draw(in: rect)
        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return newImage!
    }

스위프트 3

@swift 3을 위해 수정된 swift-swithus 답변

    extension UIImage {
    var uncompressedPNGData: Data?      { return UIImagePNGRepresentation(self)        }
    var highestQualityJPEGNSData: Data?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.0)  }
    var highQualityJPEGNSData: Data?   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75) }
    var mediumQualityJPEGNSData: Data? 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5)  }
    var lowQualityJPEGNSData: Data?    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25) }
    var lowestQualityJPEGNSData:Data?  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0)  }
}

Swift 4에서 나는 예상 크기를 받고 도달하려고 시도할 이 확장을 만들었습니다.

extension UIImage {

    enum CompressImageErrors: Error {
        case invalidExSize
        case sizeImpossibleToReach
    }
    func compressImage(_ expectedSizeKb: Int, completion : (UIImage,CGFloat) -> Void ) throws {

        let minimalCompressRate :CGFloat = 0.4 // min compressRate to be checked later

        if expectedSizeKb == 0 {
            throw CompressImageErrors.invalidExSize // if the size is equal to zero throws
        }

        let expectedSizeBytes = expectedSizeKb * 1024
        let imageToBeHandled: UIImage = self
        var actualHeight : CGFloat = self.size.height
        var actualWidth : CGFloat = self.size.width
        var maxHeight : CGFloat = 841 //A4 default size I'm thinking about a document
        var maxWidth : CGFloat = 594
        var imgRatio : CGFloat = actualWidth/actualHeight
        let maxRatio : CGFloat = maxWidth/maxHeight
        var compressionQuality : CGFloat = 1
        var imageData: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imageToBeHandled, compressionQuality)!
        while imageData.count > expectedSizeBytes {

            if (actualHeight > maxHeight || actualWidth > maxWidth){
                if(imgRatio < maxRatio){
                    imgRatio = maxHeight / actualHeight;
                    actualWidth = imgRatio * actualWidth;
                    actualHeight = maxHeight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else if(imgRatio > maxRatio){
                    imgRatio = maxWidth / actualWidth;
                    actualHeight = imgRatio * actualHeight;
                    actualWidth = maxWidth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else{
                    actualHeight = maxHeight;
                    actualWidth = maxWidth;
                    compressionQuality = 1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    let rect = CGRect(x: 0.0, y: 0.0, width: actualWidth, height: actualHeight)
   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rect.size);
            imageToBeHandled.draw(in: rect)
            let img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    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                if let img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img!, compressionQuality) {
                if imgData.count > expectedSizeBytes {
                    if compressionQuality > minimalCompressRate {
                        compressionQuality -= 0.1
                    } else {
                        maxHeight = maxHeight * 0.9
                        maxWidth = maxWidth * 0.9
    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imageData = imgData
            }


        }

        completion(UIImage(data: imageData)!, compressionQuality)
    }


}

사용 방법

        do {
            try UiImageView.image?.compressImage(100, completion: { (image, compressRatio) in
                print(image.size) 
                image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image, compressRatio)
                base64data = imageData?.base64EncodedString()

            })
        } catch {
                 print("Error")
        }

내가 찾은 가장 간단한 방법은.

extension UIImage {

    func compressImage(with maxSizeInBytes: Int ) -> UIImage? {
        if maxSizeInBytes < 0 {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    var currentImage:UIImage? = self
        var divideQuality:CGFloat = 1.0
        var imageData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divideQuality )
        while imageData!.count > maxSizeInBytes {
            divideQuality = divideQuality/2
            imageData = currentImage?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divideQuality)
        }
        guard let data = imageData else {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    currentImage = UIImage(data: data)
        return UIImage(data: (currentImage?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divideQuality)) as! Data)
    }
 
}

이것이 가장 짧은 방법입니다.

func compressToMaxMB(_ maxMB: Double) -> Data? {
    let currentSize = Double(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)?.count ?? 0)
    let quality: CGFloat = (maxMB * 1000000) / currentSize
   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quality)
}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9726643/how-to-compress-of-reduce-the-size-of-an-image-before-uploading-to-parse-as-pffi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