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rse as PFFile에 업로드하기 전에 이미지 크기를 줄이는 압축 방법? (Swift)
전화로 직접 사진을 찍은 후 Parse에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하려고 했습니다.하지만 예외가 있습니다.
감지되지 않은 예외 'NSInvalidArgument'로 인해 앱을 종료합니다.예외', 이유: 'FF 파일은 10485760바이트보다 클 수 없습니다.'
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첫 번째 뷰 컨트롤러:
override func prepareForSegue(segue: UIStoryboardSegue, sender: AnyObject?) {
if (segue.identifier == "getImage")
{
var svc = segue.destinationViewController as! ClothesDetail
svc.imagePassed = imageView.image
}
}
이미지를 업로드하는 뷰 컨트롤러에서:
let imageData = UIImagePNGRepresentation(imagePassed)
let imageFile = PFFile(name: "\(picName).png", data: imageData)
var userpic = PFObject(className:"UserPic")
userpic["picImage"] = imageFile`
그래도 그 사진은 파서에 올려야 해요이미지의 크기나 해상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?
예, 사용할 수 있습니다.UIImageJPEGRepresentation
대신에UIImagePNGRepresentation
이미지 파일 크기를 줄입니다.다음과 같이 확장 UI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Xcode 8.2 • Swift 3.0.2
extension UIImage {
enum JPEGQuality: CGFloat {
case lowest = 0
case low = 0.25
case medium = 0.5
case high = 0.75
case highest = 1
}
/// Returns the data for the specified image in JPEG format.
/// If the image object’s underlying image data has been purged, calling this function forces that data to be reloaded into memory.
/// - returns: A data object containing the JPEG data, or nil if there was a problem generating the data. This function may return nil if the image has no data or if the underlying CGImageRef contains data in an unsupported bitmap format.
func jpeg(_ quality: JPEGQuality) -> Data? {
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quality.rawValue)
}
}
편집/업데이트:
Xcode 10 Swift 4.2
extension UIImage {
enum JPEGQuality: CGFloat {
case lowest = 0
case low = 0.25
case medium = 0.5
case high = 0.75
case highest = 1
}
/// Returns the data for the specified image in JPEG format.
/// If the image object’s underlying image data has been purged, calling this function forces that data to be reloaded into memory.
/// - returns: A data object containing the JPEG data, or nil if there was a problem generating the data. This function may return nil if the image has no data or if the underlying CGImageRef contains data in an unsupported bitmap format.
func jpeg(_ jpegQuality: JPEGQuality) -> Data? {
return jpegData(compressionQuality: jpegQuality.rawValue)
}
}
용도:
if let imageData = image.jpeg(.lowest) {
print(imageData.count)
}
이미지 크기를 특정 값으로 제한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.
import UIKit
extension UIImage {
// MARK: - UIImage+Resize
func compressTo(_ expectedSizeInMb:Int) -> UIImage? {
let sizeInBytes = expectedSizeInMb * 1024 * 1024
var needCompress:Bool = true
var imgData:Data?
var compressingValue:CGFloat = 1.0
while (needCompress && compressingValue > 0.0) {
if let data: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compressingValue) {
if data.count < sizeInBytes {
needCompress = false
imgData = data
} else {
compressingValue -= 0.1
}
}
}
if let data = imgData {
if (data.count < sizeInBytes) {
return UIImage(data: data)
}
}
return nil
}
}
사용.func jpegData(compressionQuality: CGFloat) -> Data?
특정 크기로 압축할 필요가 없는 경우 잘 작동합니다.그러나 특정 이미지의 경우 특정 파일 크기 이하로 압축할 수 있는 것이 유용합니다.그런 경우에는,jpegData
신뢰할 수 없으며 이미지를 반복적으로 압축하면 파일 크기가 정체됩니다(비용이 많이 들 수 있음).대신 UI 이미지 자체의 크기를 줄인 다음 jpegData로 변환하여 축소된 크기가 내가 선택한 값(내가 설정한 오차 범위 내)보다 작은지 확인하는 것을 선호합니다.저는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첫 번째 반복을 가속화하기 위해 현재 파일 크기와 원하는 파일 크기의 비율에 따라 압축 단계 승수를 조정합니다.
스위프트 5
extension UIImage {
func resized(withPercentage percentage: CGFloat, isOpaque: Bool = true) -> UIImage? {
let canvas = CGSize(width: size.width * percentage, height: size.height * percentage)
let format = imageRendererFormat
format.opaque = isOpaque
return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canvas, format: format).image {
_ in 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canvas))
}
}
func compress(to kb: Int, allowedMargin: CGFloat = 0.2) -> Data {
let bytes = kb * 1024
var compression: CGFloat = 1.0
let step: CGFloat = 0.05
var holderImage = self
var complete = false
while(!complete) {
if let data = holderImage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.0) {
let ratio = data.count / bytes
if data.count < Int(CGFloat(bytes) * (1 + allowedMargin)) {
complete = true
return data
} else {
let multiplier:CGFloat = CGFloat((ratio / 5) + 1)
compression -= (step * multiplier)
}
}
guard let newImage = holderImage.resized(withPercentage: compression) else { break }
holderImage = newImage
}
return Data()
}
}
사용 방법:
let data = image.compress(to: 300)
UI 이미지resized
확장은 다음에서 가져옵니다.업로드 이미지 크기를 줄이기 위해 UI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방법
//image compression
func resizeImage(image: UIImage) -> UIImage {
var actualHeight: Float = Float(image.size.height)
var actualWidth: Float = Float(image.size.width)
let maxHeight: Float = 300.0
let maxWidth: Float = 400.0
var imgRatio: Float = actualWidth / actualHeight
let maxRatio: Float = maxWidth / maxHeight
let compressionQuality: Float = 0.5
//50 percent compression
if actualHeight > maxHeight || actualWidth > maxWidth {
if imgRatio < maxRatio {
//adjust width according to maxHeight
imgRatio = maxHeight / actualHeight
actualWidth = imgRatio * actualWidth
actualHeight = maxHeight
}
else if imgRatio > maxRatio {
//adjust height according to maxWidth
imgRatio = maxWidth / actualWidth
actualHeight = imgRatio * actualHeight
actualWidth = maxWidth
}
else {
actualHeight = maxHeight
actualWidth = maxWidth
}
}
let rect = CGRectMake(0.0, 0.0, CGFloat(actualWidth), CGFloat(actualHeight))
UIGraphicsBeginImageContext(rect.size)
image.drawInRect(rect)
let img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let image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img!,CGFloat(compressionQuality)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UIImage(data: imageData!)!
}
Xcode 7에 대한 Just Fixing은 2015년 9월 21일에 테스트되었으며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
확장만 만듭니다.UIImage
다음과 같이:
extension UIImage
{
var highestQualityJPEGNSData: NSData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.0)! }
var highQualityJPEGNSData: NSData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75)!}
var mediumQualityJPEGNSData: NSData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5)! }
var lowQualityJPEGNSData: NSData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25)!}
var lowestQualityJPEGNSData: NSData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0)! }
}
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let imageData = imagePassed.lowestQualityJPEGNSData
이미지 압축을 위한 Swift 4 이진법
이 질문에 답하기에는 꽤 늦었지만 최적의 값을 찾기 위해 이진 검색을 사용하고 있다는 최적화된 질문에 대한 나의 해결책이 있습니다.예를 들어, 62%에 도달하기 위해 일반적인 감산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38번의 압축 시도가 필요합니다. *이진 검색** 접근 방식은 max log(100) = 약 7번의 시도로 필요한 솔루션에 도달합니다.
하지만, 또한 당신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.UIImageJPEGRepresentation
함수는 특히 숫자가 1에 가까울 때 선형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.Float 값이 0.995보다 크면 이미지 압축이 중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 그립입니다.동작은 예측할 수 없으므로 이러한 경우를 처리할 수 있는 델타 버퍼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.
여기 그것의 코드가 있습니다.
extension UIImage {
func resizeToApprox(sizeInMB: Double, deltaInMB: Double = 0.2) -> Data {
let allowedSizeInBytes = Int(sizeInMB * 1024 * 1024)
let deltaInBytes = Int(deltaInMB * 1024 * 1024)
let fullResImag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.0)
if (fullResImage?.count)! < Int(deltaInBytes + allowedSizeInBytes) {
return fullResImage!
}
var i = 0
var left:CGFloat = 0.0, right: CGFloat = 1.0
var mid = (left + right) / 2.0
var newResImag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mid)
while (true) {
i += 1
if (i > 13) {
print("Compression ran too many times ") // ideally max should be 7 times as log(base 2) 100 = 6.6
break
}
print("mid = \(mid)")
if ((newResImage?.count)! < (allowedSizeInBytes - deltaInBytes)) {
left = mid
} else if ((newResImage?.count)! > (allowedSizeInBytes + deltaInBytes)) {
right = mid
} else {
print("loop ran \(i) times")
return newResImage!
}
mid = (left + right) / 2.0
newResImag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mid)
}
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5)!
}
}
신속한 4.2 업데이트.UI 이미지 크기를 줄이기 위해 이 확장을 만들었습니다.
두방법이 . 첫 방법은 두 방법은 것입니다. 여 는 두 가 방 지 이 법 있 니 백 방 을 율 취 은 다 로 첫 를 것 이 다 줄 방 지 번 니 입 미 는 이 기 째 에 습 은 법 법 분 번 두 하 는 이 것 째 고 ▁here , mb ▁the ▁method ▁to 여 ▁the ▁two ▁a ▁image
물론 두 번째 방법은 1KB 또는 원하는 크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import UIKit
extension UIImage {
func resized(withPercentage percentage: CGFloat) -> UIImage? {
let canvasSize = CGSize(width: size.width * percentage, height: size.height * percentage)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canvasSize, false, scale)
defer { UIGraphicsEndImageContext() }
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canvasSize))
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}
func resizedTo1MB() -> UIImage? {
guard let imageData = self.pngData() else { return nil }
let megaByte = 1000.0
var resizingImage = self
var imageSizeKB = Double(imageData.count) / megaByte // ! Or devide for 1024 if you need KB but not kB
while imageSizeKB > megaByte { // ! Or use 1024 if you need KB but not kB
guard let resizedImage = resizingImage.resized(withPercentage: 0.5),
let imageData = resizedImage.pngData() else { return nil }
resizingImage = resizedImage
imageSizeKB = Double(imageData.count) / megaByte // ! Or devide for 1024 if you need KB but not kB
}
return resizingImage
}
}
새로운 더 나은 방법
import UIKit
extension UIImage {
func compress(maxKb: Double) -> Data? {
let quality: CGFloat = maxKb / self.sizeAsKb()
let compressedData: Data?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quality)
return compressedData
}
func sizeAsKb() -> Double {
Double(self.pngData()?.count ?? 0 / 1024)
}
}
// To use
let compressedImage = image.compress(maxKb: 100)
오래된 나쁜 방법
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.UIImage
번호
extension UIImage {
func resizeByByte(maxByte: Int, completion: @escaping (Data) -> Void) {
var compressQuality: CGFloat = 1
var imageData = Data()
var imageByt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)?.count
while imageByte! > maxByte {
image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compressQuality)!
imageByte =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compressQuality)?.count
compressQuality -= 0.1
}
if maxByte > imageByte! {
completion(imageData)
} else {
completion(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)!)
}
}
스위프트 5
extension UIImage {
func resizeByByte(maxByte: Int, completion: @escaping (Data) -> Void) {
var compressQuality: CGFloat = 1
var imageData = Data()
var imageByte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)?.count
while imageByte! > maxByte {
imageData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compressQuality)!
imageByte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compressQuality)?.count
compressQuality -= 0.1
}
if maxByte > imageByte! {
completion(imageData)
} else {
completion(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)!)
}
}
}
사용할
// max 300kb
image.resizeByByte(maxByte: 300000) { (resizedData) in
print("image size: \(resizedData.count)")
}
스위프트 5에서 @Thiago Arreguy는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.
extension UIImage {
var highestQualityJPEGNSData: Data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.0)! }
var highQualityJPEGNSData: Data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0.75)!}
var mediumQualityJPEGNSData: Data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0.5)! }
var lowQualityJPEGNSData: Data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0.25)!}
var lowestQualityJPEGNSData: Data { 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0.0)! }
}
그리고 다음과 같이 전화할 수 있습니다.
let imageData = imagePassed.lowestQualityJPEGNSData
인 스위프트
func ResizeImageFromOriginalSize(targetSize: CGSize) -> UIImage {
var actualHeight: Float = Float(self.size.height)
var actualWidth: Float = Float(self.size.width)
let maxHeight: Float = Float(targetSize.height)
let maxWidth: Float = Float(targetSize.width)
var imgRatio: Float = actualWidth / actualHeight
let maxRatio: Float = maxWidth / maxHeight
var compressionQuality: Float = 0.5
//50 percent compression
if actualHeight > maxHeight || actualWidth > maxWidth {
if imgRatio < maxRatio {
//adjust width according to maxHeight
imgRatio = maxHeight / actualHeight
actualWidth = imgRatio * actualWidth
actualHeight = maxHeight
}
else if imgRatio > maxRatio {
//adjust height according to maxWidth
imgRatio = maxWidth / actualWidth
actualHeight = imgRatio * actualHeight
actualWidth = maxWidth
}
else {
actualHeight = maxHeight
actualWidth = maxWidth
compressionQuality = 1.0
}
}
let rect = CGRect(x: 0.0, y: 0.0, width: CGFloat(actualWidth), height: CGFloat(actualHeight))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rect.size, false, CGFloat(compressionQuality))
self.draw(in: rect)
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!
}
스위프트 3
@swift 3을 위해 수정된 swift-swithus 답변
extension UIImage {
var uncompressedPNGData: Data? { return UIImagePNGRepresentation(self) }
var highestQualityJPEGNSData: Data?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1.0) }
var highQualityJPEGNSData: Data?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75) }
var mediumQualityJPEGNSData: Data?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5) }
var lowQualityJPEGNSData: Data?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25) }
var lowestQualityJPEGNSData:Data? { return UIImageJPEGRepresentation(self, 0.0) }
}
Swift 4에서 나는 예상 크기를 받고 도달하려고 시도할 이 확장을 만들었습니다.
extension UIImage {
enum CompressImageErrors: Error {
case invalidExSize
case sizeImpossibleToReach
}
func compressImage(_ expectedSizeKb: Int, completion : (UIImage,CGFloat) -> Void ) throws {
let minimalCompressRate :CGFloat = 0.4 // min compressRate to be checked later
if expectedSizeKb == 0 {
throw CompressImageErrors.invalidExSize // if the size is equal to zero throws
}
let expectedSizeBytes = expectedSizeKb * 1024
let imageToBeHandled: UIImage = self
var actualHeight : CGFloat = self.size.height
var actualWidth : CGFloat = self.size.width
var maxHeight : CGFloat = 841 //A4 default size I'm thinking about a document
var maxWidth : CGFloat = 594
var imgRatio : CGFloat = actualWidth/actualHeight
let maxRatio : CGFloat = maxWidth/maxHeight
var compressionQuality : CGFloat = 1
var imageData: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imageToBeHandled, compressionQuality)!
while imageData.count > expectedSizeBytes {
if (actualHeight > maxHeight || actualWidth > maxWidth){
if(imgRatio < maxRatio){
imgRatio = maxHeight / actualHeight;
actualWidth = imgRatio * actualWidth;
actualHeight = maxHeight;
}
else if(imgRatio > maxRatio){
imgRatio = maxWidth / actualWidth;
actualHeight = imgRatio * actualHeight;
actualWidth = maxWidth;
}
else{
actualHeight = maxHeight;
actualWidth = maxWidth;
compressionQuality = 1;
}
}
let rect = CGRect(x: 0.0, y: 0.0, width: actualWidth, height: actualHeight)
UIGraphicsBeginImageContext(rect.size);
imageToBeHandled.draw(in: rect)
let img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if let img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img!, compressionQuality) {
if imgData.count > expectedSizeBytes {
if compressionQuality > minimalCompressRate {
compressionQuality -= 0.1
} else {
maxHeight = maxHeight * 0.9
maxWidth = maxWidth * 0.9
}
}
imageData = imgData
}
}
completion(UIImage(data: imageData)!, compressionQuality)
}
}
사용 방법
do {
try UiImageView.image?.compressImage(100, completion: { (image, compressRatio) in
print(image.size)
image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image, compressRatio)
base64data = imageData?.base64EncodedString()
})
} catch {
print("Error")
}
내가 찾은 가장 간단한 방법은.
extension UIImage {
func compressImage(with maxSizeInBytes: Int ) -> UIImage? {
if maxSizeInBytes < 0 {
return nil
}
var currentImage:UIImage? = self
var divideQuality:CGFloat = 1.0
var imageData =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divideQuality )
while imageData!.count > maxSizeInBytes {
divideQuality = divideQuality/2
imageData = currentImage?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divideQuality)
}
guard let data = imageData else {
return nil
}
currentImage = UIImage(data: data)
return UIImage(data: (currentImage?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divideQuality)) as! Data)
}
}
이것이 가장 짧은 방법입니다.
func compressToMaxMB(_ maxMB: Double) -> Data? {
let currentSize = Double(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1)?.count ?? 0)
let quality: CGFloat = (maxMB * 1000000) / currentSize
return self.jpegData(compressionQuality: quality)
}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9726643/how-to-compress-of-reduce-the-size-of-an-image-before-uploading-to-parse-as-pffi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최신 브라우저에서 허용되는 보류 중인 에이잭스 요청 수는 몇 개입니까? (0) | 2023.08.27 |
---|---|
Swift UI에서 Object Object와 State Object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3.08.27 |
Android:WebView에서 AJAX 호출 가로채기 (0) | 2023.08.22 |
float64 with 팬더 to_csv (0) | 2023.08.22 |
ASP.NET MVC3 부분 뷰 명명 규칙 (0) | 2023.08.22 |